본문 바로가기

가자(Travel)/골프가자

2022 젝시오 화이트에디션(레이디스) 구매 성공

골프를 열심히 하는 지인에게 레이디 클럽에는 전혀 관심 없다가 웬지 종종 라운딩 가보니

젝시오도 하나 더 있는게 좋지 않을까, 기왕이면 A샤프트로 라는 생각을 하고 있던 중,

안 그래도 클럽 구하기 어려운데 레이디 클럽은 더욱 구하기 어렵더라는 주변의 이야기들을 들었죠!

그러던 중 젝시오라는 키워드를 종종 눌러 보는데,


2022.07. 글로벌 최초 공개라~~

출처: 젝시오 공식홈페이지



그런 기사가 몇 개 보이더니, 신세계 강남점에서만 한정해서 판다는 소식과 온라인으로는 단 하루 신백라이브(신세계 백화점 앱에서 하는 라이브 커머스)에서만 판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7월 12일 이성경이 직접 신세계 강남점 팝업 스토어 방문, 이후 박인비 사인회가 있고 하는 등의 행사가 있지만,

애초에 백화점을 꼭 필요한 것만 살 때 외에는 가지 않는 저는 주로 온라인 구매를 합니다.

13일 오후 8시에 신백라이브로 한정 판매한다는 것을 알고 온라인 잠복 근무합니다.

구성품을 보니 이것저것 고민할 필요 없게

드라이버 11.5도, 페어웨이 우드 5번 20도, 하이브리드 4번 22도 아이언은 6번 27도 부터 7,8,9번 아이언에 PW 44도 AW 50도 SW 56도

샤프트는 A와, L 강도,

가방에, 신백라이브 구매시 공하고 한정판 드라이버 커버까지 주더군요. 물론 모든 클럽에 젝시오 정품 헤드커버도 기본 제공됩니다.
역시 한정판 스탠드백도 주고요~

코로나를 기점으로 골프를 다시 시작했던터라

새로 클럽을 들일 때 마다 바로 산 것이 아이언 세트 외에는 다 적게는 1달 많게는 4달도 기다렸네요

레이디 클럽의 품귀 현상은 더욱 심하다는데, 마음 결심 했을 때 사서 더 열심히 연습하면 그것이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라 생각했길래 주저 없이 구매 결심을 받아냅니다.


골프 방송 볼 때 마다 중간에 나오는 젝시오 광고의 영리하게 위대하게 라는 카피는 2013년 웹툰이자 영화 제목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연상시킵니다

남자편, 여자편을 보며 젝시오라 먼저 갑니다~~ 여자 분들에게 젝시오 클럽의 인기는 골프장이나 연습장 가보면 압니다.

제 눈에는 사실 핑의 Gle2가 더 이뻐보이긴 하지만요~


신백라이브가 시작되고 약 15분 정도 다 품절납니다. 프로가 나와 홍보 막 하려니 판매 끝난것이죠. 추가 물량 확보 하겠다 하더니 막판에 좀 풀려있더라고요. L샤프트는 정말 더욱 금방, 그나마 A샤프트는 좀 있다가 품절, 결국 전체 품절입니다.

안 그래도 인기가 있는 젝시오 클럽에 쐐기 박기 같은 이벤트랄까요. 다른 회사들도 여성 전용 클럽을 내고 20~30 골퍼들을 유입시기키 위해 노력을 하는 이 시기에 압도적인 1위를 하겠다는 결심같다고 할까요!

화이트 에디션 전략은 성공인듯 합니다.

13일 저녁 주문 후 18일 월요일에 박스 하나로 포장되온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 에디션을 받습니다.




샤프트는 A강도를 선택해 드렸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내가 너무 힘이 없어요~~ 드라이버 130m(캐리포함) 도 못날라가고 앞으로도 그럴거에요 하는 분이라면 L, 그래도 꾸준히 하고 150m이상을 넘어 180m(캐리포함)하시겠다면 A를 선택하셔도 큰 차이 없어 보입니다. 심지어 젝시오 레이디는 레이디 클럽 중 유일하게 R샤프트까지 나오지만 화이트 에디션은 L과 A까지입니다.

물론 보통의 블로그나 조언은 볼스피드 또는 클럽스피드를 가지고 이 정도면 L, 그 이상 A, R 이렇지만, L을 구하겠다고 그러느니 한 단계 높은 A를 구매해서 열심히 연습하시는 것도 방법 같습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정말 힘이 없어요~~면 L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제가 개봉까지 하고 이상 없는 것 확인 후 전달 드렸습니다.

아~~! 잘 치셔야 할 텐데요!

시원시원하게 드라이버 날리셔야 할 텐데요!

젝시오라서 먼저 가셔야 할 텐데요~~